헤헤행복한일상

이케아 IKEA 용인 기흥점 위치, 후기 본문

Adventure view

이케아 IKEA 용인 기흥점 위치, 후기

Jaceyy 2020. 6. 15. 18:41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레스토랑 시간: 9:00 ~21:30

 

용인 기흥에 이케아(IKEA) 가 생겼다는 소식에 회사끝나고 가봤었는데요.

지도로 제가 다녔던 직장이랑 이케아가 멀지 않게 느껴져서... 걸어가면서 버스나 택시를 타야겠다~~ 했는데 전직장 위치가 기흥이랑 화성의 사이..? 애매해서 택시도 안잡히고 버스도 없더라고요...ㅠㅠ

동기랑 회사에서 이케아까지 걸어갔어요..!!

생각보다 걸어갈만 하더라고요~ㅎㅎ 오픈한지 2일차때 갔었어서 사람이 많았어요ㅎㅎ

가자마자 너무 너무 배고파서 이케아 식당 먼저 찾아갔어요..하하

 

 

너무 배고파서 2명이서 3개를 시켜서 나눠먹었네요.

디저트까지ㅎㅎ사서 두둑하게 배채웠어요

이케아 미트볼 맛있다고 그래서 시켰는데ㅎㅎ 저는 김치볶음밥이 더 맛있었어요.

제일 맛있었던건 블루베리 치즈케잌!! ㅎㅎ

블루베리 치즈케잌 상큼꾸덕해서 취향저격!!

 

계산대쪽에 치즈달라 호스 쿠키? 배고픈데 귀엽길래 충동구매..ㅎㅎ

 

저녁식사 마친 후 본격적으로 기흥 이케아 매장 구경을 했었는데요~~

호주 워킹홀리데이때의 추억이 새록새록..ㅠㅠㅠ

해외 나가면 오래 있는거 아닌 이상 비싼 가구를 안사잖아요ㅎㅎ

제 동기도 네덜란드로 교환학생 다녀왔었다는데 집 구하고 처음에 가구나 쓰레기통 같은 것들 이케아에서 샀다 하네요~구경하면서 추억팔이 하며 구경했어요!!

 

용인 기흥 이케아는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그런지 아직 사람손 덜탄 느낌ㅎㅎ 깔끔하고 깨끗하고 좋았어요!!

 

구경하다 보니... 사고싶은 물건은 많고~~ 하지만 내집은 없고~~~

집 마련하면 구매 목적으로 이케아 와보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