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경기도 시흥) 하중동 연꽃테마파크 위치,후기 본문

Adventure view

경기도 시흥) 하중동 연꽃테마파크 위치,후기

Jaceyy 2020. 7. 19. 16:55

장마가 온다더니 비가 새벽에 엄청 많이 왔었어요

하루종일 올 줄 알았는데, 그치고 바람이 선선하게 불길래 엄마랑 오랜만에 연꽃테마파크 산책갔다왔어요!

예전에는 딱 연꽃만 있었는데, 요즘은 더 예쁘게 가꿔 놓고 주말에는 먹거리도 들어서서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오늘도 비와서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많더라고요~

 

가는길에도 중간중간 예쁘게 조성해 놓았어요ㅎㅎ

 

생명의 땅 호조벌ㅎㅎ 꽃에 파묻혔네요.

가을 쯤에 호조벌 축제하는데 가볼 만 해요!

다음엔 갯골 생태공원도 포스팅해야겠네요 ^.^

 

 

저희집에서는 15분정도? 논뚝길 걸어가면 금방 도착해요ㅎㅎ

 

 

 

매년 연꽃 필때마다 와서 연꽃사진을 찍는데ㅎㅎ 매번 그 사진들이 다 어디가는지~~

갈때마다 새로운 마음으로 사진찍어요ㅎㅎ

엄마랑 매번 갔는데도, 이번에도 사진 삼매경이었어요

 

 

풀밭도 잘 조성해놔서 이번에는 강아지들 데리고 산책나온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연꽃사진 50장은 넘게 찍은 것 같은데 그 중에 그나마 건질만한 것들 골라서 올려보아요~ㅎㅎ

연꽃테마파크에 끝자락에 노인바리스타가 하는 연다정이 있는데 아쉽게도.. 제가 가는날은 영업을 하지 않았어요..

일요일에는 쉬는날이었나봐요ㅎ

화장실 있는 건물이니 연다정 카페 위치 첨부해드릴게요~

 

 

아쉬운대로 카피 대신에 연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하나에 2천원인데ㅎㅎ 저는 매번 맛있게 잘 먹어요~

연꽃 축제할때 연가래떡도 엄청 맛있는데 오늘은 떡장사는 못봤네요ㅎㅎ

 

 

ㅎㅎ오늘 가면서 참새 많이봤는데 연꽃테마파크에도 참새가 새초롬하니 앉아있기랠 찍어봣어요ㅎㅎ

 

이 외에도 안에 식물정원도 꾸며놓고 여름에 가면 하우스에 호박들도 구경할 수 있고 볼거리 많아요ㅎㅎ

 

생태체험하러 단체로 애기들도 많이 오더라고요ㅎ

 

잠자리채 하나씩 들고 나오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연꽃테마파크 위치 첨부해드리고 마무리할게요!

연꽃 테마파크 위치: 경기 시흥시 관곡지로 139 

(하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