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경기도 수원 광교 호수공원 본문

Adventure view

경기도 수원 광교 호수공원

Jaceyy 2020. 7. 3. 10:24

 

광교 집값 많이 뛴걸로 유명한 걸로만 알고 있었는데, 갈 기회가 생겨서 야경 보러 갔었어요.

 

 

광교호수공원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로 57

 

 

SK 주유소 있는 곳 주차장에 차를 파킹하고..!

광교 호수공원으로 걸어가봤는데 호수를 따라 길이 잘 조성되어 있고 저녁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동탄 호수공원의 큰 버전? 느낌나던데ㅎㅎ 언제또 오겠어 하고 저도 운동겸 한바퀴 쭉 돌았어요~

걷다보니 아파트 상가들도 나오고 뭐가 엄청 많더라고요ㅎㅎ 

 

아파트들 정말 많고 뻔쩍거리고... 비싸보였어요ㅋㅋ

아는 사람의 친척이 광교 호수공원쪽에 청약으로 들어갔다는데 입주한지 몇년도 안되서 엄청나게 돈 많이 벌었다고...ㄷ

저도 청약을 노려봐야겠어요ㅎㅎ

 

 

광교 물 홍보관이었나... 그 근처에 전망대가 있어서 전망대도 가보았어요ㅎㅎ

한바퀴 거의 다 돌쯤에 전망대가 나와서.. 걷다보니 은근 힘들더라고요..ㅎㅎ

천천히 얘기하면서 걸었더니 한비퀴 도는데 한시간 반도넘었던거 같아요

 

 

제 친구가 눈이 좋은 편인데..! 광교 호수 공원에서 아파트 상가나오는쪽? 걸어가다가 고라니를 발견했어요..!

사람들이 엄청 많이 운동하고, 지나다니고 있었는데도 어두워서 아무도 고라니를 못보고 지나가더라고요

어디서 내려왔을까ㅋㅋ 엄마는 어디갔니 하면서 한참 구경했어요

한참을 멈춰서 구경하고 사진찍는데도 고라니 알아보고 지나간 사람 아무도 없었어요ㅋㅋ

 

열심히 풀 뜯어먹다가 제가 사진찍었더니.. 쳐다보는 고라니 포착...

뭔 소린가 하고 쳐다보는 고라니

아기 고라니 같던데 광교 호수공원 한복판에서 밤에 풀뜯어 먹기 성공ㅋㅋ

저 날 고라니 발견한 사람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거 같아요ㅎ

광교 호수공원 산책하다 신기한 손님도 만나고, 야경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좋네요~

광교 호수공원 같은 곳에서 한 번 살아보고 싶네욥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