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용인 죽전 가볼 만한 곳) 보정동 카페거리 본문

Adventure view

용인 죽전 가볼 만한 곳) 보정동 카페거리

Jaceyy 2020. 6. 14. 13:54

저희 집 앞 카페거리는 카페보다는 고깃집이 많은데..! 촌년인 저는 보정동 카페거리가서 너무 아기자기하고 유럽풍 디자인 분위기에 취하고 왔답니당

보정동 카페거리는 죽전역에서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에요!

보정동 카페거리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344

 

보정동 카페거리 들어서면 보이는 포토존ㅎ 그림도 아기자기하고 길거리에 전구들도 알록달록하니 너무 예뻤어요.

저는 낮에 가봤지만, 저녁쯤에 가면 전구들에 반짝반짝 불 들어와서 걸어만 다녀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걷다가 발견한 표지판..! 표지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날씨가 덥지만 않았다면 구경할 거리가 많아서 걸어다녔을 텐데 저는 더워서 카페를 찾아갔답니닷...

 

 

제가 간 카페는 '블래컵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5번길 12 1층

 

차이아이스티랑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아메리카토 컵 사이즈가.. 깜짝 놀랐네요.

사진엔 제가 조금 마셔서 폼이 사라졌지만, 바리스타분들이 열정적으로 쉐낏쉐낏해주셔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위에 폼이 진짜 예쁘게 앉아있었어요.

사이즈에 놀라고 폼에 놀라고..!! 흑맥주가 나온 줄 알고 당황했었네요.ㅎㅎ

카페 문고리가 독특해서 찍어봤어요ㅎㅎ 분고리 역할을 하는 것 같진 않지만, 인테리어로 너무 예쁘네요.

창가쪽 앉아서 마셨는데 뷰가 예뻤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좀 많아서 약간 시끌한 분위기였어요ㅎㅎ 제가 주말에 가서 그런것 같아요~

 

 

 

카페에서 친구랑 수다 열심히 떨다가 날씨도 더우니 시원한 맥주가 땡겨서 피맥하러!!

피자집을 갔어요ㅎㅎ

 

제가 갔던 곳은 '리골레토 시카고 피자'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5번길 11-12(보정동)

영업시간: 매일 11:30~ 24:00

연락처: 031-264-8100

 

사람들이 주말에는 많아서 가족단위로 가려면 미리 예약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페페로니 피자가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양이 엄청나게 푸짐하고. 치즈가 넘치네요!!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추천드려요..!!

먹는동안 치즈 굳지말라고 아래에 고체연료 피워주셔서 따뜻하고 쭉쭊늘어나는 치즈ㅎㅎ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보정동 카페거리 생각보다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 예뻤어서 다음에 또 한 번 가려구요!

다음번엔 선선한 저녁에 가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