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경기도) 의왕 레일바이크 위치, 가격, 코스 후기 본문

Adventure view

경기도) 의왕 레일바이크 위치, 가격, 코스 후기

Jaceyy 2020. 6. 25. 17:15

 

 

 

예전 문경에서도 레일바이크를 탄 적 있었는데요, 예쁘긴 했었는데 오르막길이 있어서..

레일바이크 타고 난 다음날 허벅지에 근육통으로 고생했었어요ㅋㅋㅋㅋ

친구가 의왕에 레일바이크를 타러 가자고 했을 때 문경 생각이 나면서 약간 걱정스러웠지만,,!!

작년 가을에 날씨도 선선하고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을 것 같아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전철타고 의왕역은 지나가봤지만 직접 내려본 건 처음이었네요ㅎㅎ

생각보다 의왕 레일바이크 근처에 뭔가가 많더라고요!

 

 

위치: 경기도 의왕시 월암동 525-9

예약 사이트: www.uwrailpark.co.kr  

 

경기도 의왕레일파크

의왕시,레일파크,레일바이크,레일자이크로,생태학습교육장,조류생태과학관,자연학습공원,맑은물처리장,철도박물관,일몰광경

www.uwrailpark.co.kr

운행시간표 및 요금은 아래 사진 이나 위 사이트 참고하시면 됩니당

 

차량이 있다면 주차장 있으니까 찾아가기 더 쉬울 것 같아요.

저는 친구들이랑 의왕역에서 버스를 타고 조금 걸어서 갔었어요.

버스타고 약 25분정도? 걸리고 내려서 10분 정도 걸었던것 같아요.

버스는 의왕역에서 1-2번, 5번 07C 번 등등이 있어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정류장에서 하차해서 걸어가면 의왕 레일바이크 간판이 나온답니다!

온라인으로 예매했어서, 티켓을 발권하기위해 매표소로 가서 티켓을 끊었었어요ㅎㅎ

레일바이크 코스는 아래와 같아요ㅎㅎ

적당하게 힘들고 볼거리도 있고 문경 레일바이크와 비교했을 때는 만족이었어요~

4명이서 레일바이크 1대를 끌었었는데, 제일 좋았던 구간은 스피드존이에요ㅎㅎ

폭주족처럼 엄청 굴리고 속도도 기록된답니닷ㅎㅎ 

폭주하고나면 땀나고 더운데 바로 다음 코스가 미스트존이라 시원하게 물맞고 재밌더라고요

 

 

노을지는 시간에 타면 예쁘다는데ㅎㅎ 저는 아쉽게도 못봤네요.

의왕 레일바이크 근처에 철도박물관도있고, 공원도 있어서 구경할것도 많아서 당일치기로 여행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놀러 갔을 때는 가을이어서 공원에서 공연도 하고 행사도 하더라고요ㅎㅎ

전반적으로 오르막길이 없어서 힘들지 않고, 충분히 재밌는 요소가 많았어요ㅎㅎ

여름에 가면 너무 뜨겁고 더울것 같고, 가을에 딱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