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안양역, 안양1번가] 인도음식점, 쇼핑, 방탈출, 주차장 (요금포함) 본문

YOLO view

[안양역, 안양1번가] 인도음식점, 쇼핑, 방탈출, 주차장 (요금포함)

Jaceyy 2023. 1. 16. 23:26

친구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살다보니 중간지점을 찾다보면 항상 안양이었다. 

나의 만남의 장소인 안양역, 안양1번가~ 

항상 버스나 전철 통해서 가다가 차타고 가려니,, 멘붕이었다. 

안양가는날은 쇼핑을 하기때문에! 차를 끌고 간다면 안양역에 있는 엔터식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할인을 받는다.

 

엔터식스 주차장 주소

엔터식스 주차장 입구는 안양역 1번출구쪽에 있었다. 전에 입구를 못찾아서... 초보운전이라 땀흘리면서 헤맸었다..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32 (안양동)

           (안양역사 직접 연결)

 

 

쇼핑계획이 없거나 지하상가 쇼핑하는 날이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한다~

내가 자주 주차하는 공영주차장은 일번가 노외 주차장이다.

 

안양1번가 공영주차장 주소

 

요금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번에 오랫동안 놀다가 요금 폭탄을 맞았다...

직원분이 안내해주셨는데, 3시간 이상 주차면 선불결제가 더 저렴하다고 한다.

https://www.auc.or.kr/parking/contents/view?contentsNo=244&menuLevel=2&menuNo=279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

www.auc.or.kr

 

 

항상 친구들 만나는 시간이 식사 때여서 만나면 먹으러 간다ㅎㅎㅎ

이번에는 수버 인도커리 인도음식점을 가보았다. 

수버인도 커리집 (SHUBH Indo Curry House)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292번길 35

 

친구가 가보고 싶어해서 갔는데 알고보니 전에 가봤던 집이라고 한다ㅋㅋㅋ

직원분들도 인도분이신듯 했다ㅎ 

인테리어도 이국적이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아서 갑자기 너무 여행가고 싶었었다ㅠㅠ

 

메뉴는 선택장애가와서... 세트메뉴로 시켜서 코스로 종류별로 다 먹어보았따~

 

딸기 라씨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다~ 요거트맛ㅎㅎ

다른것들도 다 맛있었지만, 역시 하이라이트는 난이었따. 

일반 난, 허니, 갈릭 이렇게 3가지 맛 먹었던거 같은데 다 너무 맛있게 먹었따. 

카레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ㅎㅎ

 

방탈출

다 먹고 나서 예약했던 방탈출을 하러갔당

방탈출은 안양에 3군데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그중에 테마가 재밌어 보이는곳으로 예약했다.

운좋게 생일자가 있어서 생일할인도 받고,, 나중에 연방할인도 받았따.. 연방할인은 계획에없던것...

 

위치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292번길 18 3층 다락방 방탈출 안양점
맥도날드 옆 건물 3층

 

예약제여서 아래사이트에서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ㅎㅎ

http://www.darockesc.com/

 

안양 다락방 방탈출

스토리, 테마별 구성전문 업체

www.darockesc.com

방탈출 나이30 다되어가는데 첨해보는거라 너무너무 설레고 신났다

이왕하는거 어려운거, 기억에 남을만한걸로 해보자 해서 좀 난이도도 있고 무서운걸로 시도해봤다.

무서운거 평소에 영화도 못보는데,, 방탈출에 대한 감이 전혀 없어서 무서우면 얼마나 무섭겠어 하고 들어갔는데 잘못된 선택이라는걸 들어간지 5분만에 깨달았다ㅋㅋㅋ

불도 안켜주는줄 몰랐다ㅠㅠㅠ 처음부터 문제도 어렵고.. 노래도 무섭고 다 너무 무서워서ㅋㅋ 무전치고 그만둘까도하다가.. 직원분이 배경음악 줄여주셔서 다시 마음을 다잡고 문제를 풀어나갔땈ㅋㅋ

사소한 소리 하나에도 호들갑이란 호들갑은 다떨고 ㅋㅋ 다들 겁쟁이라 문이 열려도 다음 방으로 못가고 난리부르스...

결국 첫번째 방에서 허무하게 시간초과로 끝나버렸다.

첫번째 도전한 혼! / 두번째 좀더 쉬운 마법사의 세계 (해리포터 테마)

나의 첫 방탈출이 소리만지르다..허무하게 끝나고.. 너무 탈출이 궁금해서 다른테마도 바로 예약했다. 연방ㅎㅎ

두번째는 탈출이 목표여서 힌트를 마구마구써가며 탈출 성공!!

무서운 테마가 아니어서 긴장되거나 심장 쫄리는 것 없이 재밌게 탈출에 성공했다~

 

예전에 코로나 심할 때 줌으로 온라인 방탈출 한 적 있었는데, 온라인보다 훨훨훨씬 재밌었다.

무서운건 못 깨서 아쉬웠지만, 다시 하고싶진 않지만,, 다음방이랑 결말이 궁금하다ㅎㅎ

 

안양1번가는 계획 없이 가도 항상 할게 많아서 좋은것 같다. 

맥주집도많고,, 사진찍는 곳도 많고, 엔터식스, 영화관, 지하상가몰 등이 있어서 데이트나 만남의 장소로 최고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