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심리 테스트) 취업할각_나의 조선시대 직업은? 본문

YOLO view

심리 테스트) 취업할각_나의 조선시대 직업은?

Jaceyy 2020. 7. 16. 20:24

학교다니면서 아니면 평소에 MBTI 한번씩 해보셨나용

 

저는 심리테스트 재밌어 하기도 하고, 학교에서 진로상담처 가서 MBTI도 검사한 적 있었어요.

 

그때 뭐가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성격도 조금씩 바뀐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사회생활하면서 외향적인 사람이 내향적으로 변하기도하고 내향이 외향으로 바뀌기도 한다네요~

 

저는 크게 변화한것 같진 않아요ㅎㅎ

 

진로고민은 평생 한다는데 저도 끊이지 않네요.

 

두달전에 퇴사하고 또 다시 입사를 했는데요.

 

요즘 이 일이 안맞으면 어쩌지라느 생각도 많이하고 , 걱정도 많이 되네요.

 

그런던 중 친구가 이 심리테스트를 보내줬는데ㅋㅋㅋㅋㅋ

 

나름 맞는거 같기도하고 재밌더라고요!!

 

취업할각..!  Mbti 를 재밌게 푼 버전인거 같기도 해요ㅎㅎ

 

 

취준생편이랑 현업자편 둘로 나뉘어져 있어요ㅎㅎ

 

전에 MBTI 보라고 링크받았을 땐 문제가 많아가지고... 하다 집중력 잃었는데

 

취업할각 테스트는 선택지도 2개씩이고 문제도 12문제?? 정도여서 금방 끝나요!

 

저는 현업자편으로 했는데 조선시대에ㅋㅋㅋ팔이피플~~

 

장사꾼이 나왔네요!!

 

뭔가 요즘 새로운 직장 들어가서 걱정이 이만저만 있는데 이 결과보니 한시름 놓이네요ㅋㅋㅋ

 

21세기 어울리는 직업에 저의 직업이 있어서 신기하면서 뭔가 다행~

 

저는 현업자 말고 취준생 버전으로도 해봤는데 또 장사꾼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친구들도 해봤는데 성향에 비슷한 결과? 실제 직업있는 친구들은 21세기형 직업에 자기 직업들이 들어가있어요

 

너무 신기하네요ㅋㅋ

 

재미로 보기 좋은것 같아요!! 

 

취업할각! 회사생활로 보는 나의 조선시대 직업 테스트 링크 걸어둡니다~

 

링크 78gak.com/mbti

 

취업할각

회사생활로 보는 나의 조선시대 직업

78g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