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카트라이더 모바일 후기 본문

YOLO view

카트라이더 모바일 후기

Jaceyy 2020. 6. 11. 21:09

카트라이더 모바일이 나왔어요!!

나온지 좀 지나서 뒷북일 수 있지만,, 요즘 중독 수준으로 빠져있답니다.

레벨은 높은데 잘 못하는.... 플레이어 하하

 

옛날에 PC방에서 자주 하곤 했었는데, 모바일로 나오니까 반갑고 재밌네요ㅎㅎ

PC방에서 카트라이더를 한 지 좀 오래라,,, 모바일을 하니까 좀 달라진게 많게 느껴졌어요.

일단 캐릭터가 더 귀여워진 느낌!!

이벤트나 퀘스트가 많아서 보상이 접속만 해도 어마어마해요><

선물 받는게 너무 기분 좋아서,, 밥먹고 식후땡으로 요즘 계속 들어가서 한판씩 하네요ㅎㅎ

 

 

저는 구글 계정이 영어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영어로 깔려버렸어요..ㅎㅎ

제 캐릭터는 디즈! 선물로 옷들 다 받았어요!!ㅎㅎ

그리고 옛날 PC버전과 다르게 차량 구매하면 색깔이나 디자인도 꾸밀 수 있어요!

저는 이벤트로 K 코인 모아서 아래 차량 Solar 구입했어요!! 씽씽 잘 나가더라고요~

 

맵도 다양해졌어요.

스피드전, 아케이드전(아이템전, 무제한 부스터전, 릴레이 버전 등등) 랭크모드, 스토리모드, 타임모드 등등등!

 

스피드전은 아래 라이센스 테스트를 통과하면 들어갈 수 있는 맵들이 더 열려요!!

생각보다 운전 기술이 필요한 게임이더라고요.

아래 트레이닝 캠프를 들어가서 기술을 연습하거나 라이센스 테스트를 하면서 드리프트 종류 기술들을 연습 할 수 있어요! 저는 라이센스 L3 에서 막혀버렸어요.. 라이센스 따는 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하하하

 

 

이 외에도 친구들이랑 친구를 맺으면 클럽도 만들 수 있고 선물이나 좋아요 등 누르면서 이벤트나 퀘스트도 달성 할 수있어요!

 

마지막으로 부끄럽지만 아이템전을 달린 저의 운전실력으로 마무리할게요!!

모두들 안전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