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동탄 호수공원 카페) 백금당 본문

Eat view

동탄 호수공원 카페) 백금당

Jaceyy 2023. 1. 2. 20:54

예전에 골프장에서 잠깐 아르바이트할 때 친해진 동갑내기 친구가 동네 놀러와서 호수공원 라끄몽에서 먹을거 아이쌰핑했따. 낼모레 서른인뎈ㅋㅋ 전에 호수공원와서 보드타고놀고 자전거타고 놀고~

라끄몽 간날은 친구가 구두를 신고와서 라끄몽에서 게임을 했다.

호수공원 끝자락에 카페랑 먹을 곳이 많아서 슬슬 걸어가다가 백금당을 발견했따

일식집인가 긴가민가하다가 카페길래 들어갔는데 분위기 넘 좋아브렸당

한국어 간판이 없어서 카페인줄 전혀 몰랐는데ㅎㅎ 밖에서 검색해보고 알았다

차때문에 카페 건물 각이 잘 안나와서 아쉽~ㅎㅎ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8-23 1층 카페 백금당

주차는 가게 앞 한두대정도만 댈 수 있고,, 차가 많은날에는 호수공원 주차장에 주차해야할 듯 하다

영업시간 : 매일 12시~21시

 

백금당 동탄점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8-23 1층 (송동 704-2)

place.map.kakao.com

https://www.instagram.com/baekgeumdang.dongtan/

 

친구랑 백금당 카페 들어갔을 때 수플레 만드는 냄새가 엄청났다ㅠㅠ

수플레 먹고싶었는데 둘다 배가 너무 많이 불러있는 상황이라 음료만 시켰다

걸어오느라고 목이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프라페!

프라페

 

 

테이블 세팅이 너무너무 귀엽닷ㅎㅎ

 

물수건

백금당 글씨가 들어간 따뜻한 물수건도 주시고 쏀스굿굿

세팅도 귀여운데 인테리어도 너므깜찍하고 귀여운것들이 있었다

 

이 사진을 보면 원목가구가 들어간 일본가게 느낌이지만ㅎㅎ

창문가에 가까이 다가가면..!

머야 이 작고 귀여운 고양이는 ><

뭐야뭐야뭐야아아아 귤새4마리는~ ㅎㅎ

일끝나고 퍼져있는 나의 모습같은 펭귄과 돼지ㅋㅋㅋ

이렇게 작고 귀여운것들은 어디서난거지 나가기 전에 발견하고 친구랑 엄청 재밌어했닷ㅎㅎ

음료 다 마시고나니까 다른 테이블에서 시킨 수플레에 자꾸 눈이 갔었는데

도저히 배에 수플레가 들어갈 공간이 없었따.... 만들면 있긴 있었는데, 저녁에 족발먹기로해서 참았었따

카페다녀오고 며칠 눈에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워보이는 수플레가 아른아른거려서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