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충남 아산 맛집) 브라질 레스토랑, 슈하스코 맛집 '베고니아' 가격, 위치, 후기 본문

Eat view

충남 아산 맛집) 브라질 레스토랑, 슈하스코 맛집 '베고니아' 가격, 위치, 후기

Jaceyy 2021. 4. 6. 00:41

 

천안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아산에 있는 브라질 레스토랑 베고니아!

약 2년전에 한 번 가봤다가 최근에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서 또 다녀왔어요

 

처음 친구랑 갈 때, 식당 위치때문에 놀랬었는데요

언덕을 올라가다가 어느 샛길로 들어가 비포장 도로를 달리면 산속에서 아기자기하고 예쁜 가게가 나와요..ㅎㅎ

차가 없으면 가기 어려울 것 같아요.

제 친구는 근처에 공단 회사에서 일해서 알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지도 보니 아산 둔포 테크노 밸리도 있고 공단도 있더라고요.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입소문 난 식당 같았어요.

 

 

아산 베고니아 (브라질 레스토랑, 슈하스코 코스 요리)

위치: 253, 삼거리 음봉면 아산시 충청남도

영업시간:

화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목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금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월요일 오전 10:30~오후 10:00

연락처 : 041 - 544 - 7375

 

가격: 

 

베고니아 슈하스코 코스 메뉴 가격 29,800원 (21년 기준) - 성인기준

 

코스

1. 보섭살

2. 우둔살

3. 안창살

4. 토시살

5. 마늘 소스 소고기

6. 삼겹살

7. 닭고기

8. 소세지

9. 파인애플 구이

10. 브라질 커피

 

 

 


 

가게 까지 걸어 들어가는데 인테리어가 귀여워서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ㅎㅎ

이국적인 느낌

물레방아 열심히 돌리는 목각ㅋㅋ

알록달록ㅎㅎ

 

베고니아 가게 들어가면 약간 빈티지한 느낌도 나면서ㅎㅎ 아늑해요!

 

 

코스요리라 메뉴는 선택권이 없어요ㅎㅎ 

메뉴는 위에 사진 참고!

마가리따를 마시고 싶었지만... 교통사고나서 이가 아픈 관계로 알코올은 못마셨어요ㅎㅎ

넘 아쉽아쉽..

 

 

기본셋팅! 가운데 황금 집게ㅎㅎ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놓여있는 메뉴판인줄 알고 봤더니 메뉴판이 아닌 간단한 브라질어!

따봉이 브라질어인지 몰랐었네요

브라질에서는 포르투갈어를 쓰는데, 스페인어랑 약간 비슷한 것 같네요!

안녕이 올라! 스페인어도 발음은 올라!ㅎㅎ 스펠링은 달라요ㅎ

 

제친구는 고기 전문가여서 고기 맛있는 부분이 나오면 조금만 더 주세요 퀘로 마이스를 많이 외치더라고요 ㅋㅋㅋ

욕심쟁이~~

 

 


 

입구쪽에 간단한 뷔페가 있어요ㅎㅎ

고기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저는 간단하게 요기만 할 정도로 음식을 퍼왔어요ㅎ

고기먹을 때 먹을 피클이나 할라피뇨는 먹다가 잔뜩 퍼왔어요ㅎㅎㅎ

브라질 샐러드가 있는데, 고기 먹다 먹으니까 엄청 쌍큼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좋아하는 소스들ㅎㅎ 

스테이크 소스 A1 이랑 타바스코!!

제 친구는 A1소스가 약간 시큼하다면서 별로 안좋아하더라고요..

저는 A1 소스 탈탈 털어먹었어요ㅋㅋㅋㅋ

 

 

 

슈하스코 코스 요리 시작!

닭고기, 소세지

메뉴판에 적힌 숫자대로 순서대로 나오지는 않았지만ㅎㅎ 서빙해주는 브라질 웨이터께서 어떤 고기인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고기이름 기억안남ㅋㅋ 맛있었다..

삼겹살, 마늘 소고기!

ㅎㅎ황금집게는 이런 역할ㅎㅎ

저는 마지막에 시나몬 묻혀서 나오는 구운 파인애플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사진이 없어서 예전에 갔을 때 먹은 사진 첨부했어용ㅎㅎ

브라질 커피!

구수한게 너무나 제 취향이에요 ><

 

정말 배터지게 많이 먹고, 옆에 바로 붙어있는 빵집도 구경갔어요ㅎ

 

 

ㅎㅎ 배불러서 빵 구경만 하고 나올랬는데 에그타르트 2개사왔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