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남양주 불오징어 맛집, 예쁜 카페 대너리스 본문

Eat view

남양주 불오징어 맛집, 예쁜 카페 대너리스

Jaceyy 2021. 7. 4. 23:22

 

아는 언니랑 점심으로 뭘 먹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불오징어가 생각나서 남양주까지 갔다왔어요ㅋㅋ

저는 불오징어를 먹어보질 않아서,,ㅎㅎ 불판에다 어떻게 한 오징어인가 싶었는데

입에서 불나는 오징어였네요!!

홍대에서 남양주까지~가는데 1시간 정도 걸렸나..ㅎㅎ

가면서 배고픔이 심해져서 극심한 굶주린 상태에서 불오징어집 도착!

 

도착하고 나서 알았는데, 불오징어 맛집 가게 이름이 우리집팔당닭발!

닭발도 유명한가봐요ㅎ 그리고 도착해서 알게된 사실 한가지 더..ㅎㅎ 지점이 성남, 서울 등 여러곳에 있더라고요?!

남양주까지 안가도 될 뻔 했어요ㅋㅋㅋ

 

 

우리집팔당닭발

우리집팔당 닭발 본점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93 1동 1층

전화번호 : 031- 576-9788

 

 

불오징어 나오자마자 저는 맵찔이라...

단무지랑 물 장전하고ㅎㅎ

칼국수도 시켰어요!

어울릴까 싶었는데, 매울 때 칼국수 먹으니까 가라앉더라고요..ㅎ

나중엔 너무 매워서 양념을 칼국수 국물에 헹궈 먹었어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올만 하겠더라고요ㅎㅎ 메뉴를 보니 쏘주 안주들 캬ㅎㅎ

한 일주일 지나면 다시 이 불오징어의 매움이 생각나고 땡기더라고요

막상 먹을 땐 물에 헹궈먹고 난리 쳤지만..ㅎㅎ

 

날씨가 좋았어서 다 먹고 카페가는길이 너무 푸릇푸릇 하고 예뻤어요.

지나가는길에 팔당댐도 있고~~

얼른 여름 휴가 가고 싶네요ㅎ

 

 

불오징어먹고 매움을 달래서 도착한 곳은 바로 카페 대너리스!!

 

카페 대너리스

카페대너리스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1

연락처 : 031-521-9700

 

도착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충격ㅎㅎㅎ

남양주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있다거?? 하면서 주차장에 차를 파킹하고 건물로 들어갔는데

카페가 초록초록~

풀이 많고 진짜 컸어요! 대략 4층정도 있었던거 같고 야외까지 있었는데, 저희가 도착했을 땐 사람들이 꽉차서... 주문 해놓고 자리가 없어서 한참 돌아다녔네요;;

주말이고 점심먹고 난 후라 피크 타임이었네요.

음료 나오고도 자리 못찾아서 두리번 거리다가 운좋게 창가쪽 구해서 겨우 앉았네요..ㅎㅎ

다시봐도 뷰가 너무 예쁘네요

불오징어 먹을 때 물을 너무 많이마셔서 배가 터질듯이 배불렀지만,,

속을 달래주기 위해 달달한 케이크도 시켰어요ㅎ

갑자기 불오징어 먹으로 온 남양주였는데, 오랜만에 드라이브도 하고~

재밌었네요ㅎ

 

서울 근교라 서울에 살면 가끔씩 드라이브 가기 좋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