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선물하기 좋은 차(Tea) - 인도 힐카트테일즈(HILLCART TALES) 본문

Eat view

선물하기 좋은 차(Tea) - 인도 힐카트테일즈(HILLCART TALES)

Jaceyy 2020. 11. 29. 17:53

친구네 놀러갔다가 맛있는 차(TEA)를 발견했어요.

친구네 아버지가 인도에서 근무하셔서 차를 선물로 보내셨다고 하는데 포장지도 너무 예쁘고

차(Tea) 우렸을 때 색도 너무 이쁘고 취향저격ㅎㅎ

 

나중에 너무 좋아서 저도 개인적으로 구매하려고 이름을 알아왔어요.

힐카트 테일즈! HILLCART TALES

 

 

겉 포장 부터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저는 블러드 오렌지랑 티라미수 맛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블러드 오렌지가 너무 맛있었어요 ><

티백 포장이 너무 예쁘게 꽃처럼 되어있어요.

가운데 흰 거즈같은걸 당기면, 천으로 된 티백이 나와요!

 

 

블러드 오렌지 우린 색깔ㅎㅎ 

 

티백 하나하나 열면 저렇게 명언이 하나씩 있어요!

You can't build a reputation on what you are going to do - Henry Ford

앞으로 하려는 걸로 평판을 쌓을 수 없다 - 헨리포드 

 

Mistakes are proof that you are trying - anonymous

실수는 너가 시도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 익명

 

이 명언은 좀 와닿네요ㅠㅠ 회사에서 서러운일이 많아서리...

신입인데 인수인계, 교육 못받고 과장이 하던 일 하려니 실수도 많고 모르는 것 천지삐까리~

그래도 배우는건 있겠죠..ㅎㅎ

 

 

 

개인적으로 티라미수는 좀 오묘한맛..? 시중에서 먹는 티라미수의 커피 달달함 맛 보다는 계피의 향이 더 많이 났어요ㅎ

블러디 오렌지는 쌍큼한 맛!

 

 

Hillcart tales 홈페이지 들어가면 다양한 맛 구경할 수 있어요!

 

 

www.thehillcarttales.com/

 

The Hillcart Tales

The Hillcart Tales

www.thehillcarttales.com

 

선물하기 좋은 차(Tea)인 것 같아요

바이러스만 아니면 인도 여행도 해보고 싶은데ㅠㅠ

언제 끝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