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경기도 화성] 제부도 석화구이 만원 무한리필 맛집, 제부도 통행시간표 본문

Eat view

[경기도 화성] 제부도 석화구이 만원 무한리필 맛집, 제부도 통행시간표

Jaceyy 2020. 11. 25. 08:43

정말 갑자기 급 굴이 먹고 싶어서, 석화구이집을 검색해서 먹기위해 제부도를 갔다왔어요!!

석화구이도 무한리필집이 있었네요ㅎㅎ

지도에 석화구이집을 검색하면 제부도에 뜨는 집이 있는데 후기가 안좋길래.... 잠깐 망설여졌지만..! (제 후기는 왕만족)

굴이 다 떨어지진 않았는지 확인 전화해보고 출발했어요ㅎㅎ

저희가 간 곳은 제부도 들어가기 전 입구쪽에 있는 석화구이집이었어요.

 

제부도 경하네 위치: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240

전화번호: 031-356-4953

http://kko.to/Yy16jobYp

 

제부도경하네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240

map.kakao.com

매장 바로 앞이랑 뒤에 주차장이 있어서, 저희는 뒤쪽에 주차를 했어요.

저녁에 갔더니 바닷가라 그런지 엄청 춥더라고요ㅎㅎ

내리자마자 바다의 짭쪼롬한 향기가 나서 얼른 가게 안으로 들어갔어요.

 

씸플한 메뉴

저희는 오직 석화구이만 보고 제부도를 왔기 때문에 일단 석화구이로 시작했어요.

저는 염증때문에 술을 못마시고, 친구도 운전때문에 술을 못마셔서ㅎㅎ

음료는 따로 안시켰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생각도 못했네요ㅋㅋ

 

 

 

 

자리에 앉으면 기본 세팅이 숯불, 양파, 된장, 장갑 한짝씩!ㅎㅎ  이후엔 모든게 쎌프에요ㅎㅎ

 

굴도 자리 근처에 굴 트레이들이 있어서, 다먹으면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다른테이블에서 폭탄터지는 소리를 듣고 매장에서 제공해주는 고글도 썼었어요

저희는 짜게 먹는걸 안좋아해서, 굴의 짠맛을 헹굴겸, 껍질 헹굴겸 물 한컵씩 가져왔어요ㅎㅎ

 

 

굴들을 불판에 올려두면 슬슬 굴 입이 벌어져욯ㅎ

벌어진 것들 찾아서 껍질 여는게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게임같은 느낌

가끔 오래 올려두었는데도 안벌어지는것들도 있는데, 그런건 빼서 나이프로 열어줘야해요ㅎㅎ

촉촉한 굴ㅎㅎ 미디엄으로도 익혀보고 웰던으로 빠싹 익혀먹어보기도하고 

둘이서 몇판을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확실한건 다 먹고 일어났을 때 각자 자리에 쓰레기통이 한통씩있는데 꽉꽉 채워져 있었어요.

 

중간에 Bomb bomb 폭탄소리도 났지만ㅋㅋㅋ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굴까는 친구....

굴까기 달인ㅋㅋㅋ 직원인줄 알았네

비듬 노노 굴 껍질 머리에 장착ㅋㅋㅋㅋㅋㅋㅋ 굴껍질하트♥

 

 

 

 

 

중간에 밥이 먹고싶었는데, 옆테이블이 굴라면을 시키는걸 보고 저희도 굴라면 하나를 시켰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굴라면보다는 석화구이가 더 맛있었어요!

굴 구워서 라면이랑 떠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먹다보니 이미 다 집에 가신 이웃 테이블들

만원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완전 만족크크킄ㅋ

 

 

다먹고 제부도를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운좋게도 길이 열려있어서 제부도도 한바퀴 돌아보고 왔어요!

밤이라 깜깜한 제부도 바닷길

 

제부도 들어가는 바닷길 통행시간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해요!

 jebumose.invil.org/index.html?menuno=574248&lnb=30100

 

 

바닷길통행시간표 > 경기 화성 제부모세마을

바닷길통행시간표 HOME > 바닷길통행시간표

jebumose.invil.org

2020년 12월 초 제부도 통행 시간표 참고 ↑  

 

추워서 한 번 내렸다가 바다 구경 살짝하고 바로 차로 뛰어갔어요....

겨울 밤바다.. 바람이 너무 차갑더라고요

천천히 차타고 제부도 한바퀴 쭈욱 둘러봤는데, 카라반 캠핑장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나중에 또 한번 캠핑하러 가고 싶더라고요.

 

석화구이집, 조개구이집 제부도 안에도 많았어요~ 

석화구이라고 지도에 치면 검색은 안되지만, 바닷가라 많이 있더라고요!

 

밤이라 그런지 차도 많이 없고 드라이브 하기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