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안양역) 노브랜드 햄버거 (Nobrand Burger) 위치, 후기 본문

Eat view

안양역) 노브랜드 햄버거 (Nobrand Burger) 위치, 후기

Jaceyy 2020. 8. 6. 19:57

휴가였는데~~ 요즘 계속 비만와서 아무데도 눕식생활... 집콕하다가

비가 좀 덜오길래 친구랑 안양 놀러갔었어요.

저는 항상 안양역 근처에서 노는데, 안양역 근처에 시장지나가다가 우연히 노브랜드 버거집을 발견했어요!!

 

 

 

위치는 아래 참고!!

https://place.map.kakao.com/1386714966

 

노브랜드버거 안양일번가점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86 1층 (안양동 674-234)

place.map.kakao.com

Nobrand Burger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86 1층 (우)13992지번안양동 674-234

(안양역에서 10~15분정도? 걸으면 나와요ㅎㅎ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홈 페이지 www.shinsegaefood.com/nobrandburger

 

 

 

노브랜드 햄버거는 또 처음 봤어요. NBB (Nobrand Burger) 라고 써있는데 간판이 노브랜드 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제가 알기론 여기가 원래 버거킹인가..? 햄버거집이였는데 언제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노브랜드 버거가 되었네요..!

2층건물이긴 하지만 2층엔 먹을곳이 없고 화장실만 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

 

세트 메뉴들이 저렴하네요!  

 

저는 NBB 시그니쳐 세트를 하고 친구는 미트 마니아였나....ㅎㅎ 제것만 기억나네요

 

앉아서 기다리는데 벽에 글귀가 예쁘다면서 미국인 친구가 찍길래ㅎㅎ 저도.... 찍어봤어요

직역하면 왜 돈 더내니..?. 이미 충분히 괜찮은데..ㅎㅎ 

글귀도 괜찮은데 색감이 예쁘네요ㅎㅎ

 

패스트푸드 답게 금방 햄버거가 나왔어요!

 

 

저는 노브랜드 버거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감자도 두껍고~ 저는 껍질 안벗긴거 좋아하는데 노브랜드 감튀는 껍질이 살아있어요><

 

이건 저의 NBB 시그니쳐 버거! 5300 원이였는데 가성비 갑!!

롯데리아 버거는 아담하다고 느껴지고 버거킹은 저에게 좀 크다고 느껴지는데 노브랜드 버거는 저한테 딱 맞더라고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제친구는 뭔지 기억이 아예 안나네요ㅋㅋ

빨리 먹고싶어서 친구꺼는 대충찍었는데 미트마니아는 아닌거 같네요ㅋㅋ

 

다음에 가면 어니언 링도 먹어보려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