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어반리 카페 위치, 후기 본문

Eat view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어반리 카페 위치, 후기

Jaceyy 2020. 7. 13. 20:20

조금 뒷북이긴 하지만..! 동탄 2 신도시에 어반리 카페가 생겼다고 친구들이 여러번 말했던거 같아서 가봤어요..!

 

위치: 경기 화성시 장지로 60-12 (우)18510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전화번호: 031-376-0158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urban.r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페 정확한 이름이 Urban st. 이었네요ㅎ 동탄2신도시 살면서 갈 일이 없었던 것 같은데 카페 덕분에 처음 가봤어요.

 

주차공간 널널해서 차로 움직이시는 분들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 들어섰을 때, 어반리 건물이 넓어서 놀랬어요..! 카페가 왜저렇게 크지... 안에 공장이 있나 싶었어요

날씨가 꾸리꾸리한 날이라 얼른 들어 갔는데, 어반리 카페 건물 밖에서 창문보고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ㅎㅎ

저도 찍을까하다가 비와서 들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유리창이 밖에서는 안이 안보이고 안에서는 밖이 보여서ㅎㅎ 

저는 커피시키고 안에 앉아 있을 때 사진 찍는 사람들 구경했어요..ㅎ

어반리 카페 입구쪽에 내부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간단한 지도가 있네욯ㅎ

입구 들어가면 정말 카페가 탁 트이고 넓어서 좋더라고요.

제가 갔던 시간이 오픈 시간 때여서 사람들도 없었어요ㅎㅎ 뭔가 전시회장 온 느낌도 들더라고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빵도 살까 구경을 했는데ㅎㅎ 제가 빵을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 뭔가 이상하게 저날따라 땡기는게 없어서.. 패쑤~

ㅋㅋ 저런 투박한 곰돌이..! 먹진 않았지만 홈메이드느낌 기분좋더라구여

아니 이곳은 수족관인가~~ 카페인가~~

커피 기다리면서 물고기 구경했어요ㅎㅎ

 

기다리면서 카페 구경을 했는데 핑크존, 잰틀멘존, 그린존 등등 다양하게 인테리어를 꾸며놨더라고요ㅎㅎ

2층도 있는데 2층 올라가는 길에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알고보니 어반리 카페가 예전에는 회사였더라고요. 내부, 외부 인테리어 공사하는 과정을 사진 찍어서 전시해뒀는데

뭔가 역사 있어보이고 분위기 있더라고요.

제 친구도 전에 이 카페가 회사일 때 많이 지나다녔다고 했는데, 카페 되니까 너무 신기하다 그러더라고요.

 

 

다양하게 꾸며놓은 곳 마다 가서 사진 찍고 구경했는데 커피가 금방 나왔어요ㅎㅎ

저는 플랫화이트, 제 친구는 에스프레소를 시켰어요.

 

저는 플랫화이트 맛있게 먹었는데, 제친구는 에스프레소 원두 다크, 가벼운것 중에 가벼운 걸로 골랐는데

제친구는 실패.. 입맛에 안맞았다 그러네요ㅋㅋ

저도 먹어봤는데 산미가......엄청 강했어요.

저는 나름 괜찮다 생각했는데 에스프레소가 너무 진해서 몇모금 먹기에도 너무 시큼하더라고요.

초콜렛이라도 하나 있었음 좋았는데ㅋㅋㅋㅋ제친구는 너무 셔서 고통스러워하면서 먹었어요.

 

동탄 2신도시 중에서는 가장 큰 카페인 것 같아요ㅎㅎ (제생각엔)

주말이나 오후에는 사람이 꽉찬다는데 저는 월요일 오전에 가서 널널했고 잘 갔다 온 것 같아요.

한번쯤은 가볼만 한 것 같아요.

근데 공간이 널찍하고 커서 그런지, 커피나 빵 값이 조금 비싼편인 것 같아요.

사진찍기에는 최고인 것 같고, 요즘같은 시기에ㅋㅋ 널찍 널찍 앉으니 사회적 거리두기엔 좋은 카페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