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난생 처음 커플신발) 무지개 키높이 크록스 신발 본문

Joyful view

난생 처음 커플신발) 무지개 키높이 크록스 신발

Jaceyy 2020. 11. 21. 23:14

이사하면서 슬리퍼랑 운동화 한짝을 잃어버렸어요ㅠ

분명 박스안에다가 잘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잘 신던 슬리퍼를 잃어버리니 집 앞 쓰레기 버리러 갈 때나, 편의점 마트 갈 때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호주에서 부터 남자친구 크록스 신발을 엄청 탐냈었는데ㅎㅎ

남자친구 한국 갔을 땐, 거의 제꺼인 마냥 계속 신고 일도 다녔었어요.

한국에서도 남자친구가 크록스를 신고 일을 하더라고요!!

못보던 악어가 남자친구 크록스에 달려있길래 어디서 났냐고 물어보니, 엘리베이터에서 애기가 제 남자친구가 들고있는 요구르트랑 교환하자고 했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퍼 잃어버려서 속상해 하고 있었는데, 선물로 키높이 크록스를 받았어요!

받은날 바로 신어본 크록스 (발목지못미)

 

처음에 저 크록스를 만났을 때 무지개색이 너무 강렬하고, 키높이가 생각보다 높아보여 솔직히 부담스러웠어요ㅋㅋㅋ

애기들이 신고 다니는건 화려해도 작으니까 엄청 귀여운데.. 과연 제가 신으면 괜찮을까 약간의 걱정도 됐었어요

키높이가 무려 8cm 더라고요ㅋㅋ

생각보다 신으면 부담스럽지 않아요!(저는 ㅎㅎ)

 

저의 크록스만 구매한게 아니라 남자친구도 똑같은 크록스..!!

집가서 같이 신어봤는데ㅎㅎ 무지개 키높이가 아주 아주 강렬한 뽀인트네요

위에서 본 모습
옆에서 본 모습
무려 8cm 키높이 무지개 뽀인트 강조한 모습

 

신발을 커플로 맞춰 신어본 건 처음인데, 너무 귀엽네요

저희는 쫌 쪼꼬매서 그런지 성인용 크록스 신었지만, 못생기진 않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ㅋㅋ)

키높이가 있어서 그런지 호주에서 신고 다녔던 크록스보다는 무겁게 느껴졌어요.

엄청 무거운 건 아니고, 신다보면 금방 적응되었어요.

 

 

데이트때 신은 무지개 키높이 크록스ㅋㅋㅋㅋ

저희 엄마는 신발보고 엄청 놀라긴 했는데, 저희니까 신는다면서ㅎㅎㅎ 웃으셨어요ㅋㅋㅋㅋㅋ

인생 처음 커플신발 대 만족..!ㅋㅋ입니당

 

 

인터넷 찾아봤는데, 성인용 크록스 보다는 아동용 크록스가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귀여운게 많네요!!

 

https://coupa.ng/bMGeHt

 

크록스(CROCS) 크록스 키즈 CROCBAND CLOG K 9종 택1 (20SKCL204537)

COUPANG

www.coupang.com

 

 

크록스 위에 꽂을 수 있는 자비츠 하나 장만하려고 했는데, 너무 애기 같을까봐ㅋㅋㅋ 아직 구입은 못했어요.

구경하다 보니 예쁜게 정말 많아요. 애기들꺼는 불빛 들어오는 것도 있고ㅎㅎ

 

https://coupa.ng/bMGfc9

 

찰리브라운 지비츠세트 크록스

COUPANG

www.coupang.com

 

 

다음달에 또 이사가는데, 무지개 크록스 안 잃어버리게 짐 잘 싸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