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 곳)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이진상회' 본문

Eat view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 곳)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이진상회'

Jaceyy 2020. 6. 27. 11:46

요즘 비가 자주 오는 것 같네요. 덥다가도 비가 오고나면 바람도 불고 시원하고 좋네요~

비오니까 갑자기 이진상회가 떠올랐어요.

제가 빵순이라ㅎㅎ 베이커리 카페가는 걸 좋아하는데 친구가 자기가 가봤던 카페 중에 이천에 있는 이진상회가 디저트랑 빵도 많고 볼거리도 많다며 추천해줬어요 

인스타로 검색하다가 디저트 사진보고.. 바로 가야겠다 생각해서 실행에 옮겼지용ㅎㅎ

갔던날 비가 조금씩 오다 안오다 날이 흐렸었어요. 

날씨 덕분에 카페가 분위기가 있더라고요ㅎㅎ

 

야외에 위 사진과 같이 도자기 종류들이 많은데, 이진상회가 카페도 있고 도자기 갤러리도 있더라고요.

야외 인테리어들이 너무 예쁜게 많았어요.

카페 들어가기 전에 밖에 한바퀴 둘러봤어요ㅎㅎ

 

이진상회 베이커리 카페 외에도 레스토랑도 있고, 갤러리도 있더라고요ㅎㅎ

둘러보다 배가 너무 고파서 카페에 들어갔어요!

들어가니 기린이!!!!

이진상회 카페 내부 여기저기 신기한 공예품들이 많아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여긴 헤븐헤븐헤븐~~ 디저트, 빵, 케잌 종류가 다양하고 너무 예뻤어요ㅎㅎ

보기만해도 행볶ㅎㅎㅎ

오랜만에 카페와서 빵먹는데 배도 고프기도 했고,,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아서!!

집갈때 계산해보니 빵이랑 커피값이랑 거의 5만원어치를 썼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쉬폰케잌도 사갔었어요ㅎㅎ

경기도 이천 하면 쌀! 이 유명해서 그런지 이천 쌀로 만든 빵들이 많았어요!!

저도 하나 먹어봤답니당ㅎㅎ  2층 올라가서 먹었는데, 가게 여기저기 인테리어가 앤틱하게 골동품도 있고 공예품도 있고ㅎㅎ 넘 이쁘구만요~

 

배를 채우고 내려가보니 원두도 팔고~ 빵도 숙성중이고ㅎㅎ 

이진상회 역사도 쓰여있고~~ 이진상회가 역사가 있는 회사더라고요~

밖에나가서 사진좀 찍다가 또 비가와서 이진상회 베이커리 카페 옆에 있는 도자기 갤러리 '더이진' 을 갔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것 부터 앤틱 빈티지 느낌나는것들 정말 다양한 것들이 많았어요ㅎㅎ

올라가는 계단에도 거울이랑 시계가 가득가득ㅎㅎ

ㅋㅋㅋㅋ 차키랑 주머니에 챙겨온 귤 올려두고 재밌어하는 31살아가ㅋㅋㅋ

 

저런 것들을 얼마나 오랫동안 어떻게 모았을까요ㅎㅎ 

빵, 디저트만 기대하고 갔는데ㅎㅎ 갤러리랑 정원도 있고 경기도 이천에서 가볼만한 곳이네요!

 

 

이진상회 위치: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 라스트 오더 ~21:30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매일 라스트오더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