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오산,동탄 맛있는 빵집] 베이커리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산,동탄 맛있는 빵집] 베이커리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Jaceyy 2022. 11. 1. 00:00

예전에 출근길에  빵집이 있길래 최대한 회사 늦게 들어갈겸.. 아침 먹을겸 자주 들렀었는데요.

오산에서 낯익은 이름이 있어 찾아보니 유명한 빵집이었어요!

출근 때 빵 사먹으면서 빵 맛있어서 하루를 진짜 기쁘께 시작했었는데,, 처음에 갓구운 마늘빵으로 시작했다가

어니언킹, 건강빵(이름기억안남)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다 너무 맛있었어요.

알고보니 대한민국 명장이 만드신 빵!!

오산 카페 입구에 있는 대한민국명장비석!

오산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해서 친구랑 갔었는데, 알고보니 동탄에서 자주가는 빵집이랑 이름이 같았고...

몇 개월 후 에 오산에 엄청 큰 빵집이 생겼다고 소개받고 가봤더니 홍종흔 베이커리가 확장이전을 했더라고요!

주차장도 아주 넓고 좋아요!!

오산이 홍종흔 배이커리 본점이에요.

이전확장하면서 골드헤겔이라는 이름으로 바뀐 것 같아요.

주소는 아래 참고!

홍종흔 베이커리 오산 본점 (골드헤겔)

주소: 경기 오산시 외삼미동 119-30

주차장이 아주 넓어요! (2022년 10월 기준 주차비 무료)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31-8003-4835

 

이전하기 전에는 매장이 목재 디자인 위주였는데, 이전확장하고는 느낌이 확 달라졌어요!

겉에서 보기엔 건물이 화이트에 모던한느낌 깔끔한 느낌!

입구쪽에는 소나무와 돌로된 동상들이 많고 ,

실내 천장은 모던한데 동물모형으로 인테리어 해둔곳도 있고,

 토끼 앵무새ㅎ

 어항도 있고ㅎㅎ

진짜 거북이!!
여러가지 컨셉이 공존해서 특이해요! 느낌의 디자인인데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하지만 하이라이트는 빵쇼핑이지용!ㅎㅎ

오랜만에 갔더니 신제품이 나와있었어요ㅎ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매번 빵 고를 때마다... 4만원은 훌쩍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뽑은 홍종흔 베이커리의 TOP3!

가끔 맛있는 순위가 바뀌긴 하지만 1위는 변함없이 바질바게트에요

1. 바질바게트

바게트안에 바질, 토마토, 버터가 들어가있으며 겉바속촉!

처음 먹고 이 맛이 잊혀지지 않아서 몇번은 가서 사먹었어요

2. 마늘바게트

출근 할 때 갓구운거 먹으면 냄새부터 맛있고ㅎㅎ 최고!!

3. 아기꿀벌

최근 탑3안에 들어왔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꿀을 머금은 빵? 달달하니 커피랑 찰떡이에요

 

어니언킹도 유명해요ㅎㅎ

 

주말에 갈 때 마다 사람이 많아서 한번은 아침일찍 가봤는데

항상 만석이던 자리가 이렇게 비어있네요ㅎㅎ

테라스도 있고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요

 

본점에서의 흥미로운점은 대한민국명장작품 전시관이 있다는거에요

2층에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전시관 구경하면 공예품도있고, 홍종흔 베이커리 명장 관련 스토리들이 있어요.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된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저같이 싫증을 금방 느끼는 사람은 한 분야를 꾸준히 오래한다는게 엄청나게 힘든 일...ㅎㅎ

분명 힘든 시기가 왔을텐데도 포기하지 않고 한 분야를 꾸준히 해서 대한민국 명장이 되다니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맛있는 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저의 출근길과 하루를 기분좋게 만들어주시는 에인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당!

 

마지막으로 야간에도 조명 키면 너무 예뻐서ㅎㅎ 건물외관 사진 투척!

 

제가 사는 곳에도 홍종흔 베이커리가 입점한다고 플랜카드가 걸려있었는데요

너무너무 설렙니닿ㅎㅎㅎㅎ얼른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