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행복한일상

동탄2신도시, 기흥 벚꽃 명소 [벚꽃드라이브] 본문

Adventure view

동탄2신도시, 기흥 벚꽃 명소 [벚꽃드라이브]

Jaceyy 2021. 4. 4. 13:19

이번년도에는 벚꽃이 살짝 빨리 찾아왔네요ㅎㅎ

동탄 2신도시, 기흥 벚꽃 명소를 소개해봅니당~

 

 

 

1. 리베라CC

이번 주말에 벚꽃 드라이브를 생각하고있었는데 비가 온다고해서 금요일 저녁에 집 근처에 있는 리베라 CC를 가서 구경하고 왔어요!

 

근처에 신리천 카페촌이랑 신리천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하기에 좋아요~

리베라 CC외에도 금강펜타리움 뒤에 작은 동산 왕배산이라고 있는데, 거기도 벚꽃길이 있어서 운동할겸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위치: 경기도 화성시 청계동 중리길 183

동탄 2신도시 중앙쯤에 리베라 CC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수전증있나 사진이 다 흔들흔들

흔들리는 벚꽃속에서♬

 

심야 벚꽃 드라이브! 

 

 

 

 

 

 

 

2. 코리아CC

작년에는 친구랑 기흥에 있는 코리아 CC에 가서 벚꽃 구경을 했어요ㅎ

리베라 CC 보다 규모가 커서 벚꽃 드라이브하기에 괜찮았어요!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기흥단지로 579

 

근처에 이케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서 벚꽃 구경하고 쇼핑가기도 좋아욥ㅎㅎ

 

 

약간 덜폈을 때 가서 사진에는 약간 앙상해 보이네요

그래도 노래들으면서 벚꽃 구경하며 기분전환은 성공적이었답니당

 

기흥 CC 벚꽃 드라이브

 

 

동탄2신도시, 기흥 벚꽃 명소 모두 골프장이어서 이맘 때쯤 골프 치는 사람들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내년엔 코로나가 끝나길~ 벚꽃 드라이브도 좋지만 마음놓고 벚꽃 구경하고 싶네요ㅎㅎ